피에조 팁/틸트 시스템

Design - Performance - Tuning

PI(Physik Instrumente)의 피에조 팁/틸트 시스템은 스캐닝, 트래킹, 드리프트 진동 억제, 이미지 안정화 등 다이내믹한 작동에 이상적인 다목적 포지셔닝 시스템입니다.
피에조 팁/틸트 시스템 및 스캐너는 보이스 코일 또는 갈바노미터 스캐너와 같은  액추에이터보다 더 빠른 가속 및 다이내믹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PI가 개발한 피에조 팁/틸트 시스템은 포인팅 안정성에 대한 요구가 높은 광학계의 준정적 포지셔닝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새로운 white paper는 피에조 팁/틸트 시스템의 기본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급 조건, 시스템 품질, 설계 및 기능 원칙, 미러 취급 방법, 피에조 팁/틸트 시스템의 제어 및 작동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OEM 엔지니어링 및 FEM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예제를 포함합니다. 다음은 white paper에서 다루는 질문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피에조 팁/틸트 시스템은 어떻게 설정되고 작동하나요?

PI는 용도에 맞게 조정된 다양한 버전으로 팁/틸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단축 시스템은 단순 설계, 협소한 설치 공간, 낮은 비용이 중요한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다축 버전은 넓은 온도 범위에서 높은 각도 안정성을 위해 요구 사항이 더 높거나 전문화된 경우에 적합합니다. white paper에서 버전과 작동 원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피에조 팁/틸트 시스템으로 얻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PI는 국제 표준 ISO9001, ISO14001, OHSAS18001의 사양을 준수하며 통합 관리 시스템(IMS)을 통해 이를 보장합니다. 또한 성능 테스트 시트가 제공되어 시스템 성능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미러는 어떻게 다뤄야 하나요?

Whitepaper는 시스템에 손상을 입히지 않고 미러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PI에게 미러 설치를 요청할 수 있으며 템플릿 및 PI의 지원을 받아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컨트롤러는 무엇이며 시스템은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PI는 광범위한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컨트롤러를 제공하므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PIMikroMove 소프트웨어는 측정값, 진단, 프로세스 제어 등 다양한 기능과 디스플레이 옵션으로 구성되어 피에조 팁/틸트 시스템을 빠르고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탠더드 제품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PI는 기술적 열정과 오랜 경험을 통해 까다로운 포지셔닝 작업에서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함께 모색합니다.
PI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개발의 전문지식을 갖고 있으며 시스템 제공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또한 PI는 최신 FEM(Finite Element Method) 분석 도구와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새로 개발된 시스템이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시뮬레이션 모델을 사용하여 타당성을 철저히 검증하고 처음부터 위험 분석을 하며 현실적인 조건의 내구성 시험을 통해 시스템 성능을 증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