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및 렌즈 정밀 포지셔닝

The Key to Successful Microscoping

클래식한 스테레오 현미경, 형광, 광역 또는 레이저 스캐닝 현미경, SEM, FIB-SEM, TEM, AFM, 연계 현미경에서 서브나노미터 정밀도로 샘플과 렌즈를 배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현미경을 위한 나노포지셔닝" 브로셔는 스캐너와 6자유도 모션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클릭해서 상세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브로셔 열기 |  인쇄본 요청

나노미터 정밀도로 포지셔닝

PI는 소형 샘플 스테이지와 오브젝티브 포지셔너를 고객 애플리케이션에 맞춘 유연한 포지셔닝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Nanopositioning for Microscopy" 브로셔에 제시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사례는 컨트롤러와 어댑터를 포함하여 포괄적인  개요를 담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별 드라이브 기술

PI는 수십 년간의 피에조 기술 경험을 바탕으로 나노미터(최대300μm)의 정밀하고 안정적인 위치 선정을 가능하게 하는 PiezoWalk® 드라이브, 피에조 관성 드라이브, 초음파 피에조 모터 등 다용도 드라이브 기술을 개발하고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제작하였습니다. 이 드라이브는 최대 400μm의 변위를 가진 PIFOC® 스캐너, 스테이지용 Z 포지셔너, 병렬 XY 스테이지에 사용된다. 리니어 모터는 더 긴 변위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6축 헥사포드는 와일드필드 현미경에서 큰 하중(최대 30kg)을 배치할 수 있는 독창적인 옵션입니다.  

Brochure

Nanopositioning for Microscopy

Fast, Compact, to the Nanometer

버전 / 날짜
BRO28E R5D
pdf - 8 MB
버전 / 날짜
BRO28CN 2018-12
pdf -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