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성 없는 기술적 우위

OEM 고객은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는가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싶다면 틀에 박히지 않은 색다른 솔루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러한 접근 방식을 위험 부담이 크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특히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한 OEM 비지니스에선 더욱 그렇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완벽한 기술력과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개척하고자 하는 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할 수 있는 PI의 전략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100% 고객 중심 운영

OEM 고객과 PI의 협력 관계는 상호 성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판매와 구매 간의 정기적인 컨택만 포함되어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이테크 비즈니스 분야를 공략할 때는 컨셉 단계부터 완제품까지 개발자 수준의 긴밀한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PI는 서비스 및 애프터세일즈 지원을 생산 조건에서 시스템의 운영 준비 상태를 안정적으로 보장하여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필수적인 구성 요소로 간주합니다.

이를 위해 PI는 자체 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전 세계 주요 타깃 시장에서 서비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혁신을 위한 확실한 근거

새로운 아이디어는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고, 버튼만 누른다고 창의성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기술 컨설팅과 개발 및 설계 등 모든 면에서 강하고 경험이 풍부한 팀이 필요합니다.

PI의 경우, 혁신적인 포지셔닝 솔루션의 기반은 광범위한 자체 개발 포트폴리오에 있습니다.

40여 년 전 피에조 포지셔닝, 센서 개발, 제어 기술로 시작된 혁신은 이제 피에조 모터, PIMag® 보이스코일 및 리니어 모터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ACS에서 개발한 산업 솔루션은 제어 및 소프트웨어 면에서 PI의 자체 컨트롤러를 보완해줍니다.

통합이 필요한가?

기계에서 포지셔닝 작업은 매우 복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적합한 솔루션은 단순한 드라이브 요소를 넘어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술적으로 적합한 솔루션의 특정 특성은 포지셔닝 시스템을 기계적 및 제어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해야만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터의 동력을 특별히 설계하거나 설치 공간을 제한하거나 동적 요구 사항을 충족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PI는 컨트롤러의 빠른 통합을 위한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와 제어 장비를 위한 유연한 솔루션과 관련하여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생산, 테스트, 폐기 시 신뢰성 확보

성공적인 OEM솔루션은 수량이 변동되면 경제적일 수 없습니다. 생산 공정은 수량에 맞춰야하며 동시에 개별 제품에 대해서도 항상 추적 가능해야 합니다.

PI의 프로덕션 환경의 프랙탈 조직은 이에 대비하며, 대규모 시리즈의 생산 용량을 늘려도 즉시 대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구 사항에 맞춰 조정되는 프로세스 제어가 중요합니다.

PI는 품질 관리에 대한 인증 또한 받았습니다.

 

맞춤형 OEM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읽어보세요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