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Korea Blog

태양궤도 탐사선 ‘솔라 오비터’에 적용된 PI 팁/틸트 미러

PI가 태양의 비밀을 푸는 방법

ESA와 NASA는 태양의 비밀을 풀기 위해 2020년 2월에 태양궤도 탐사선인 ‘솔라 오비터’를 발사했습니다. 여기에는 PHI(Polarimetric and Helioseismic Imager)의 보조 반사경(부경)을 위한 PI 팁/틸트 유닛이 적용되었습니다.

더 보기

스마트 백신 패치 생산을 위한 피에조 기술

COVID-19에 맞서

전 세계 COVID-19 전염병의 여파로, 현대 백신 기술은 미래 인구 보호를 위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백신 패치는 이러한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이며 피에조 기술은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보기

집중 치료 장비의 초음파 측정

COVID-19에 맞서

집중 치료는 COVID-19와 같은 세계적 의료 위기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는 치료 영역입니다. 바이러스 및 기타 감염은 특히 신장이나 심혈관 질환과 같은 질병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의료기기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피에조 기술은 의료 기술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피에조 트랜스듀서를 사용하면 인퓨전 시스템과 같은 집중 치료 장치를 보다 스마트하게 하고 환자 모니터링을 용이하게 합니다.

더 보기

의료용 벤틸레이터 및 네블라이저를 위한 피에조 기술

COVID-19에 맞서

낭성섬유증, 천식 또는 만성폐쇄성폐질환(COPD)과 같은 만성 호흡기 질환뿐만 아니라 COVID-19와 관련된 기관지염, 인플루엔자, 폐질환에도 광범위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벤틸레이터는 회복 단계 또는 약물 치료 동안 환자의 임상 상태를 개선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피에조 구동 장비는 높은 정밀도와 효율은 물론 위생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더 보기

산업 안전성 개념이 헥사포드와 어떻게 결합되는가

자동화 생산 프로세스에서 신체 보호

Barrier-free 안전성 개념을 헥사포드의 제어 회로에 통합합니다. PILZ 안전 라이트 커튼은 필수 안전 수준에 따라 신체를 보호합니다.

더 보기

세 방향에서 높은 역동성 및 정밀도 : 게놈 시퀀싱을 위한 포지셔닝 시스템

COVID-19에 맞서

Solexa-Illumina 방식이라고도 알려진 “Sequencing-by-Synthesis” 방식은 모든 차세대 염기서열분석(NGS)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우한의 한 연구소에서 2020년 1월, SARS-COV2 바이러스의 RNA 지문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이후 전 세계 연구기관에서 활용 중입니다. 이 NGS 방법은 오늘날 SARS-COV2 바이러스의 돌연변이를 지속적으로 감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미징 광학과 플로우 셀의 모션 및 포지셔닝을 위한 서브 시스템은 이 방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더 보기

체외진단(IVD)의 정밀 액체 핸들링을 위한 피에조 세라믹

COVID-19에 맞서

체외진단(IVD)은 질병을 조기 진단하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IVD 장비의 유체 핸들링 요건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다른 특성을 가진 소량의 유체를 높은 정밀도로 투여하거나 이동해야 합니다. 피에조 세라믹 및 액추에이터는 이러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더 보기

새로운 시대, 새로운 체계 : PI의 세대 변화

PI 창립자 Dr. Karl Spanner, Markus Spanner에게 경영권 승계

PI는 오래 전부터 계획했던 경영진의 세대교체를 이루며 새로운 10년을 맞이했습니다. 42년간 전무 이사를 맡았던 Dr. Karl Spanner는 그의 아들인 Markus Spanner에게 회사 경영권을 승계하였습니다.

더 보기

Healium Medical, 심방세동 치료법 개발로 ICI 2019 Innovation Award 수상

PI 피에조 초음파 소자를 이용한 치료법

Healium Medical 은 ICI 2019 Innovation Award Competition (Innovation in Cardiovascular Interventions)에서 1등을 수상했습니다. Healium Medical의 CEO 겸 창업자인 Ran Sela는 심방세동의 새로운 치료 기술로 10만 달러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더 보기

PIMag®: Voice Coil, Linear, and Torque Motors Developed In-House

An Interview Gives Insight Why PI Also Uses Its Own Motors to Offer Optimized Customer Solutions

PI는 Driven by PIMag® 브랜드를 통해 모터 설계, 구조, 제조에 대한 전문성을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PI Motorized Positioners 부서의 Product Marketing Manager인 Dietrich Wins의 인터뷰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