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pany - Physik Instrumente (PI) GmbH & Co. KG

하이테크 기업 PI의 세대교체

Physik Instrumente (PI) GmbH & Co.는 오래 전부터 계획했던 경영진의 세대교체를 시행했습니다. 42년간 전무 이사를 맡았던 Dr. Karl Spanner는 그의 아들인 Markus Spanner에게 회사 경영권을 승계하였습니다.

올해 초부터 PI의 전무 이사를 맡게 된 Markus Spanner는 “우리의 기술은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성공적으로 실현시키는 무수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I는 전보다 미래의 성장 잠재력을 더욱 활용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kus Spanner는 지난 11년 동안 재무 이사로서 경영 관리를 해왔습니다.
그는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Dr. Peter Schittenhelm (COO), Dr. Markus Czanta (CTO), Stéphane Bussa (CSO) and Heiko Brehm (CFO)와 함께 새로운 경영 팀을 꾸렸습니다.

Physik Instrumente는 전세계적으로 1,300명의 근로자와 15개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I는 생명과학, 반도체 제조, 포토닉스, 산업 자동화 등 하이테크 고정밀 포지셔닝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PI는 2019년 Handelsblatt의 100대 중소기업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PI in brief

Karlsruhe에 본사를 두고 있는 PI (Physik Instrumente)는 고정밀 포지셔닝 기술과 반도체, 생명과학, 포토닉스, 산업 자동화 내 피에조 애플리케이션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전세계 고객들과의 협력을 통해 1,300명의 PI 전문가들은 기술적 한계를 뛰어넘어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PI는 350개의 특허를 출원했으며 유럽, 북미 및 아시아에 6개의 생산 시설과 15개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Others

Press information kit - Generational Change

zip - 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