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대, 새로운 체계 : PI의 세대 변화

PI 창립자 Dr. Karl Spanner, Markus Spanner에게 경영권 승계

PI는 오래 전부터 계획했던 경영진의 세대교체를 이루며 새로운 10년을 맞이했습니다. 42년간 전무 이사를 맡았던 Dr. Karl Spanner는 그의 아들인 Markus Spanner에게 회사 경영권을 승계하였습니다.

Markus Spanner가 PI의 차세대를 이끌어갈 사실에 매우 기쁩니다. 최근 몇 년간, 그는 PI의 전략 책임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새로운 경영진과 함께 미래에 대한 경영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2020년부터 성공적인 기업 노선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저는 그의 편에서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Dr. Karl Spanner

미래를 함께 만듭니다

올해 PI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면서 회사의 성공을 되짚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실현했고 계속해서 기술의 한계를 넘어섰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새로운 체계로 인해 많은 것이 변화하지만, 기본적인 가치는 그대로 유지할 것입니다. PI는 단기적인 이익보다 고객과의 장기적인 비즈니스 관계, 신뢰성, 개방적이고 우호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와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고객과 파트너가 되고 싶습니다. 전문적인 노하우와 제품 및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의 구체적인 요구사항을 해결할 것입니다.

Markus Spanner

Global Management Team

고객, 시장 그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체계가 확립되었습니다. PI의 새로운 경영 팀입니다 :

  • Stéphane Bussa 는 지난 몇 년간 해외 영업을 관리했습니다. Chief Sales Officer(CSO)로서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 Dr. Markus Czanta는 최근 PI에 합류하여 Chief Technology Officer(CTO)로서 연구 및 개발을 담당합니다.
  • Markus Spanner는 PI에서 11년 동안 경영 업무를 담당했으며, 최근 직책은 재무 이사였습니다. 앞으로 PI의 Chief Executive Officer(CEO)로서 단독대표권을 가지고 이끌어갈 것입니다.
  • Heiko Brehm은 Chief Financial Officer(CFO)로서 재무, 인사, 투자 관리를 담당합니다.
  • Dr. Peter Schittenhelm 박사는 오랜 경험 및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Chief Operations Officer(COO)로서 제조, 품질, 구매, 프로세스를 담당합니다.

Downloads

Brochure

Shaping The Future Together!

PI started the new decade with a silent and long planned generational change of the company management.

버전 / 날짜
IMG19E R1
pdf - 1 MB
버전 / 날짜
IMG19D R1
pdf - 1 MB

Please don't hesitate to contact us and discuss your ideas!



저자 정보

Sarah Mall

Global Campaign Manager, Physik Instrumente (PI) GmbH & Co. KG

저자의 포스트 더 보기